e-sports 프로게임단 디알엑스(DRX)가 지난 5일 스페셜 한정 유니폼 ’26 S1 AUTHENTIC UNIFORM 3RD’을 출시하며 이와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유니폼은 DRX 오리지널 콘텐츠 ‘사장나영’에서 명예사장으로 위촉된 DRX 엠베서더이자 성장형 걸그룹 밴드 QWER의 멤버인 히나 장나영이 디자인에 참여해 더욱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어 인기를 더하고 있다.
지난 5일 공개된 DRX 오리지널 콘텐츠 ‘사장나영’ 3화에서 QWER 히나가 직접 제작과정에서 아이디어를 내고, 컬러 선정과 디자인 도안도 손수 그리는 등 단순한 유니폼을 넘어 ‘친근하지만 강한 팀’이 되길 바라는 의미와 함께 정성어린 스토리가 더해짐으로써 한정판 이상의 가치를 지니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이번 유니폼은 ‘멈추지 않고 나아가는 빛, 점차 확장되는 스펙트럼’이라는 DRX의 새로운 비전을 모티브로 한 아트웍을 담아 디자인되었으며, 발로란트 프로팀 ‘비전 스트라이커즈’의 메인 컬러인 핑크가 녹아든 베이스 컬러로 삼아 QWER 히나의 아이디어를 DTP기법으로 프린팅 해 포인트를 완성시켰다.
이번 유니폼 출시와 관련하여 DRX는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5일부터 2월 19일까지 유니폼 구매시 ‘히나’ 또는 ‘발로란트’ 마킹을 무료로 증정하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단 1명에게 엠베서더 히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유니폼을 증정하게 된다. 또한 해당 유투브에서 댓글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며, 추첨을 통해 히나가 마킹된 유니폼을 증정한다.
’26 S1 AUTHENTIC UNIFORM 3RD’ 유니폼은 티셔츠와 점퍼의 두 가지 제품으로 판매중에 있으며, DRX 공식 홈페이지 내 굿즈샵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글 이광선 | 사진제공 디알엑스 공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