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 프로젝트 레드'(이하 CDPR)가 오는 1월 31일 개최되는 <더 위쳐 인 콘서트: 서울>의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더 위쳐 인 콘서트: 서울>은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의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투어가 진행되고 있는 콘서트로, 게임의 상징적 사운드 트랙을 라이브 오케스트라 공연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콘서트에는 ‘더 위쳐 3’와 관련 확장팩에 수록된 주요 곡들을 수려한 비주얼의 게임플레이 영상과 함께 선보이며, 게임의 사운드트랙 공동 작곡가로 잘 알려진 폴란드의 포크 밴드 ‘Percival Schuttenbach’의 일부 멤버들도 함께 자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폴란드 바르샤바 본사에서 방문하는 개발자 및 한국의 코스플레이어들이 주인공 캐릭터로 참가하며,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다.
<더 위쳐 인 콘서트>는 전 세계 40개국 이상에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이벤트를 제작해 온 GEA Live와의 협업으로 기획됐다. 서울에서 개최되는 콘서트는 ㈜파제제컴퍼니와 SA커뮤니케이션이 주최하며, 글로벌 투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 현재까지 발표된 공연장 목록, 또는 새롭게 추가되는 도시 소식은 ‘더 위쳐 인 콘서트’ 공식 웹사이트와 뉴스레터, 네이버 까페, 페이스북, X,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콘서트 관람객들은 당일인 1월 31일 오후 5시부터 평화의 전당에 방문하여, 콘서트 시작 전까지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관련 굿즈를 구매하거나, 포토 존에서 개발자 및 코스플레이어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더 위쳐 인 콘서트: 서울> 콘서트가 종료된 직후인 오후 9시부터, 평화의 전당 3층에서 애프터 파티가 진행된다. 애프터 파티는 콘서트 관람객 중 일부의 선정된 인원만 참가할 수 있는 파티로, 본사 방문 개발자들과 코스플레이어들이 계속해서 참가하여, 선정된 인원들과 추억을 남기기 위한 시간으로 준비됐다.
애프터 파티 참가자들에게는 간단한 다과와 음료가 제공되며,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와 관련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애프터 파티의 참가 신청은 현재 접수 중에 있으며, 더 위쳐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더 위쳐 인 콘서트: 서울>은 현재도 티켓 판매를 진행 중이며, 인터파크와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글 WVZINE | 사진제공 CD 프로젝트 레드